오뚜기 스파게티 라면

개인적으로 스파게티도 참 좋아라 하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스파게티는 어디 나가서 사먹으려면 너무 비싼 음식입니다. 재료는 참 저렴한 것들 같은데 왜 이리 비싼지 모르겠어요. 게다가 양도 적잖아요. 그래서 저는 스파게티는 주로 집에서 해먹습니다.

요즘엔 스파게티 소스가 참 잘 나오거든요. 원하는 파스타 소스를 미리미리 쟁여놓는 편입니다.

[관련글 : 폰타나 파스타 소스 두가지(제노바치즈 & 크림 바질페스토, 볼로냐 베이컨 볼로네제) 한번에 해먹어보기]

근데 제일 가성비가 좋은 것은 저는 오뚜기 스파게티 라면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뚜기 스파게티 라면 끓이는 방법

오뚜기 스파게티는 출시된지 꽤 오래되었고 저도 오래전부터 먹었던 인스턴트 면요리입니다. 근데 최근에 구하기가 좀 힘들었습니다. 왜 그런지는 잘 모르겠지만 그래서 마트나 편의점에 이 라면 있으면 일단 이유불문 쟁이는 편입니다.

오뚜기 스파게티 라면은 건더기스프, 분말스프, 액체스프 3가지의 스프가 들어 있습니다.

끓이는 순서는,

물과 건더기스프를 넣고 끓인다음, 면을 넣고 다시 6분간 끓입니다.(꽤 긴시간을 끓이더라구요)

면이 다 익으면 알맞게 물을 따라 버린 후 액체스프를 넣고 비빕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분말스프를 골고루 뿌려 먹으면 됩니다.

오뚜기 스파게티 라면 맛 평가

넘나 좋아하는 맛입니다. 약간 B급이라고 할까요? 달큰하면서 새콤한 맛의 조화가 일품입니다. 맛이 질리지도 않습니다. 가성비 측면에서는 오뚜기 스파게티 라면이 파스타 종류 음식 중에서는 가장 낫지 않을까 싶네요.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