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지락 술찜면

예전부터 눈독을 들이던 녀석이 삼양 바지락 술찜면이었는데 다른 것 먼저 맛보느라 좀 늦게 이 바지락 술찜면을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겨울시즌 한정이라길래 더 늦기전에 구입해 보았습니다. 원래 바지락 칼국수 이런걸 좋아라 합니다. 식당에서 사먹는 맛있는 바지락 칼국수까지는 아니지만 술찜면으로써 바지락이 역할을 충분히 하고 있는지는 궁금했습니다.

바지락 술찜면

독특했던 바지락 진공포장

바지락 술찜면은 진짜 바지락이 들어있는 라면입니다. 저는 바지락 스프 분말이 있을 줄 알았는데 진짜 바지락이 있어서 놀랬습니다.


끓이는 방법은 일반라면과 같습니다.

먼저 구성물을 보니 면과 액상스프, 후레이크 스프(건더기 스프), 진공포장 바지락이 들어 있습니다. 바지락은 작은거 3개가 들어 있습니다.

바지락 원산지는 중국산이었습니다.

끓는물에 아래 사진처럼 후레이크 스프넣고 바지락 3개 넣고, 액상스프를 넣고 끓이기만 하면 됩니다.

맑은 국물을 예상했지만 의외로 붉은 국물이라 다 끓여놓고도 한번 또 의아해 했습니다. 바지락에 대한 고정관념을 가지고 있었던 것이죠.

바지락 술찜면

삼양바지락술찜면

바지락 술찜면 맛 평가

바지락 술찜면은 먹어보니 일단 제가 기대했던 맛은 전혀 아니었습니다. 뭐 그건 그런데 너무 바지락 맛이 안났습니다. 바지락 3개로 무슨 바지락 맛이 나겠나 싶긴 하지만 그래도 바지락 맛이 거의 전혀 안나다시피 해서 내가 먹는 것이 과연 무엇인가 갸우뚱해지는 맛이었습니다.

이런 맛이라면 바지락 면도 아니고 술찜면도 아니고.. 차라리 다른걸 먹을 것 같네요.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