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가 기승을 떨치던 주말 위험을 무릅쓰고 집에만 머물던 아내에게 맛있는 것을 사주기 위해 잠실로 나갔습니다. 아내가 오므라이스를 먹고 싶다고 했습니다. 아내는 자신이 먹을 오므라이스도 이미 봐두었습니다. 잠실 백화점 지하쪽에 CJ푸드월드(CJ Food World)가 있는데 거기에 오므라이스 맛집이 있다고 하였습니다. 아내가 먹고 싶다는데 당연히 나갔습니다.

잠실에는 주말인데도 불구하고 한산하였습니다. 하지만 완전히 한산하지는 않고 평소 절반 수준입니다. 그 정도만 해도 사람이 꽤 많아 보이긴 합니다. 그래도 CJ푸드월드에 가서 많이 기다리지 않았습니다. 아내는 먹고 싶어했던 오므라이스 한상차림을 주문했고 아무 생각없이 주문대에 선 저는 언제나 그렇듯 면을 먹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이곳에 제일제면소가 있더군요. 제일제면소 메뉴를 살펴보다 '우삼겹 비빔국수'를 보게 되었습니다. 비빔국수라는 글자를 보자 침샘이 자극됩니다. 저걸 먹어야했습니다. 한상차림인가 세트인가 뭔가를 주문했습니다. 단품만은 먹지 않겠다고 생각했습니다.(여기 잠실 CJ푸드월드에만 있는 구성일 수도 있습니다.)


주문하고 얼마 안있어 음식이 나왔습니다. 일단 세트를 주문하니 구성이 좋습니다. 메인요리인 우삼겹 비빔국수와 더불어 마약계란밥처럼 보이는 것 한공기와 깐풍기로 추정되는 닭튀김이 같이 나왔습니다.

우삼겹 비빔국수는 보기에는 간단한 음식처럼 보이지만 맛은 풍미가 넘쳤습니다.

우삼겹의 고기향도 너무 좋게 퍼져나가고 있지만 소면이 정말 환상적이더군요. 역시 이래서 제일제면소~ 제일제면소 하나 봅니다. 소면이 탄력이 넘칩니다. 입안 가득 소면을 담아 씹어 먹는 맛은 근래 먹었던 어떤 면보다도 풍성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튀긴 닭고기와 달걀밥도 함께 먹기 좋았습니다. 간장+밥+계란의 더 이상 말이 필요없는 조합이죠. 이것까지 먹으니까 너무 배가 불러오더라구요. 이렇게 세트로 먹는게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밖에서 정말 맛있는 면음식 먹은 것 같아 너무나 뿌듯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송파구 잠실동 40-1 CJ푸드월드 | 제일제면소 잠실롯데점
도움말 Daum 지도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