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익 좋아하세요? 저는 케익은 베이커리 그 이상의 의미를 가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케익은 상징적인 것입니다. 축하 그리고 기쁨, 낭만 등을 상징합니다. 그래서 맛도 중요하지만 그 모양도 중요하게 생각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다보니 아래 케익사진처럼 고퀄리티 모양을 가진 케익들을 만들어내고 사람들은 보고 즐거워 합니다. 우리가 빵집에서 흔히 보던 동그란 케익 말고 세상에는 얼마나 멋진 케익들이 많은지 한번 같이 구경해보실까요?


스폰지밥 캐릭터 케익

이 사진의 주인공은 25번째 생일날을 맞이했습니다. 그녀의 제빵 요리사 남편은 아내의 25번째 생일을 맞아 이렇게 멋진 스폰지밥 캐릭터 케익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컵라면 케익

러시아 제빵사는 최근 러시아에서 유행하고 있는 컵라면 '도시락'을 모티브로 한 케익을 만들었습니다. 면 표현이 놀랍습니다. 케익 맞습니다.


진짜 기타 아니야?

언듯 보면 진짜 기타라고 해도 믿을 것 같습니다. 근데 이거 케익 맞습니다. 나무 질감이나 코팅의 모습이 많은 사람들을 속일 수 있을 듯 합니다.


라면 케익

마치 푸드코드에 진열되어 있는 라면 모형 같아 보입니다. 역시 케익입니다. 딸 생일을 맞아 딸의 어머니가 만들어 준 라면 모양의 케익입니다. 세상엔 정말 금손들 많으시네요.


만두 좋아하는 친구를 위해 만든 케익

친구가 평소에 만두를 좋아하는게 생일날에 그토록 좋아하는 만두 모양으로 케익을 만들어 준 훈훈한 모습입니다. 진짜 만두가 아니라 만두 모양의 쿠키들입니다.


생선 모양 케익

22번째 생일을 맞은 남자가 받은 생일 케익입니다. 평소에 강에서 잡은 연어를 집어들고 싶다는 말을 자주 했는데 그 꿈을 이뤄주기 위해 생선 모양 케익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콜라 케익

40번째 생일을 맞은 케익의 주인공이 아내로부터 받은 것입니다. 아마도 평소에 다이어트 콜라를 좋아했나봐요. 1.5리터짜리 막 터지기 직전의 콜라 모양 케익의 리얼리티가 좋습니다.


꽃다발 같은 케익

정말이지 너무나 이쁜 케익입니다. 한번쯤 받아보고 싶은 케익이에요. 디테일한 꽃 장식이 케익이 아니라 고급 꽃다발처럼 보입니다. 색깔도 어쩜 이리 고급진지요.


레몬 모양 케익

거대한 레몬처럼 보이지만 레몬처럼 생긴 케익입니다. 레몬맛이 날 것 같지만 실제론 달콤하다고 하네요.


두리안 모양 케익

두리안은 과일의 왕이라고 하죠. 근데 냄새가 아주 고약합니다. 그 두리안 모양으로 케익을 만들었어요. 달콤한 맛과 두리안의 모양이 대조되는 느낌입니다.


수박 모양 케익

잘라놓은 수박 조각 모양이 케익입니다. 사진으로만 봐서는 케익이 아니라 진짜 수박처럼 보이네요. 디테일 최강 제빵사입니다.


아기 코알라 케익

넘나 귀여운 아기 코알라 케익입니다. 꽃밭에 앉아 있는 코알라 모습을 보고 과연 커팅칼을 댈 수 있는 사람이 있을까요? 전 못할 것 같습니다.


코끼리 케익

이렇게 케익을 만들 수도 있군요. 코끼리 모양 케익의 디테일이 살아 있습니다. 그냥 모형 만들어 놨다고 해도 믿을 듯 합니다.


귀여운 이누이트 소녀

만화속의 한 장면같은 귀여운 이누이트 소녀를 형상화한 케익입니다. 미적 감각이 발달하신 분 같습니다. 아까워서 못 먹을 듯 해요.


가지 모양 케익

가지 모양 케익입니다. 가지를 물에 씻을 때 보이는 물방울은 젤라틴으로 표현했습니다. 멀리서 보면 거대한 가지인 줄 알거 같아요. 이렇게 잘라보면 초코케익인데..


요다 케익

스타워즈의 요다 모양으로 만든 케익입니다. 이 케익 만든 사람은 예술을 했어야 하지 않나 싶을 정도로 완성도가 높네요. 케익으로 이렇게 만들 수 있는 능력이 정말 대단합니다.


다육이 화분 케익

다육이 화분모양의 케익입니다. 화사하니 이쁜 케익입니다. 역시 아까워서 먹지 못할 것 같은 고퀄리티 케익이네요.


화장품 모양 케익

화장품 회사에 등장한 자사 제품 모양 케익입니다. 직원들에게 큰 재미를 줬을 듯 합니다.


고슴도치 캐릭터 케익

흡사 게임속 캐릭터처럼 보이는 고슴도치 모양의 케익입니다. 저 사과, 버섯, 나뭇잎 등 표현한 것 좀 보세요. 정말 금손입니다.


조커 케익

히스 레저의 조커 흉상 케익입니다. 조커의 모형이라고 생각했겠지만 잘라보면 맛있는 초코 카라멜 케익이 두둥 등장.


여러분은 어떤 케익을 받고 싶으신가요?

BELATED ARTICLES

more